Home 소통 열린마당-커뮤니티 보도자료
게시글 검색
[nsp통신]-KTH, 유소년 야구단 초청 행사 ‘원앤럽 데이’ 진행
한솔복지관 조회수:70 121.190.10.179
2017-05-22 18:58:00

원문보기 : http://www.nspna.com/news/?mode=view&newsid=223008

 

KTH, 유소년 야구단 초청 행사 ‘원앤럽 데이’ 진행

 

(서울=NSP통신) 박유니 기자 = KTH(대표 오세영)가 장애 아동들이 포함된 ‘베스트원 야구단’ 학생과 가족 40여 명을 초청하여 야구 관람 및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‘원앤럽 데이’ 행사를 진행했다.

KTH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6일 kt wiz 야구단과의 업무 제휴협약을 맺었으며, 첫 시작으로 ‘원앤럽 데이’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. 이번 행사는 평소 야구장을 찾기 어려운 학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스포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한편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. 

 

원앤럽 데이 행사에 초청된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 (사진 = KTH 제공)
원앤럽 데이 행사에 초청된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 (사진 = KTH 제공)

원앤럽 데이의 주인공인 ‘베스트원 야구단’은 야구를 좋아하는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함께하는 초등학생 야구단으로,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의 운영 하에 2013년 창단 이래 지금까지 총 40여 명의 아동들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장애 아동 8명을 포함한 16명의 학생들이 활동하고 있다.

이 날 KTH와 KT그룹 희망나눔재단 직원들은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에게 kt wiz 유니폼과 K쇼핑 브랜드 캐릭터 ‘원앤럽’ 인형 등을 선물하고 함께 수원 KT 위즈파크 야구 경기장을 찾았다. 또한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경기 시작을 알리는 시구 및 시타 행사에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이 K쇼핑 원앤럽 캐릭터와 함께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했다. .  

행사에 참여한 한솔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는 “평소 아이들이 야구장 나들이를 원했는데 이번 ‘원앤럽 데이’ 행사를 통해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에게 가족들과 함께 좋아하는 야구도 관람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및 시구 등 좋은 경험을 선사해줄 수 있어 기쁘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

 

 

NSP통신/NSP TV 박유니 기자, ynpark@nspna.com
저작권자ⓒ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·NSP TV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.

 

댓글[0]

열기 닫기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