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공감 한솔평생배움터 이용안내

 신청안내
 

구 분 내 용
신청
방법

신청서 작성 → 수강료 납부 → 등록완료
(분기접수 프로그램 이외는 월단위 등록)

신청
절차

1. 신청(신청서 작성 또는 전화문의)
2. 강사와 개인면담
3. 시간 조율 및 수강관련 사항안내
4. 입금
5. 프로그램 수강

접수
기간

매월 26일 ~ 말일
(*수강료 전월 말 선납)

접수
방법

수강료는 온라인 입금만 가능
(113-13-000212 / 수협 / 한솔복지관)

※ 중도 수강신청 : 15일 단위 책정
 - 15일 이전 등록 시 전액 납부
 - 15일 이후 등록 시 수강료의 50% 납부

문의

담당자 : 변태권 사회복지사
( ☎ 031-8022-1100 )

 

 환불 및 연기안내
 

구 분 내 용
환불
방법

수업 시작 후에는 환불 및 연기가 불가능 하며, 특정사항(이사, 질병, 폐강)의 경우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 환불시에는 복지관에 내방하여 환불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하며 7~15일 이내에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.

환불
내용

- 개강 전 : 전액 환불
- 개강 후 : 
 (15일 이전) 수강료의 50%가 환불
 (15일 이후) 환불 불가

변경

연기

[프로그램 변경]
 본인 및 직계가족에 한하여 수업시작 전(매월 1일 이전) 변경 가능
[프로그램의 연기]
 수강생의 질병, 지방 및 해외출장 등 부득이한 상황 발생시 증빙서류 제출 후 연기 가능

 

 무료/감면 서비스 안내
 

구 분 내 용
이용
대상

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, 법정한부모가정, 차상위계층, 국가유공자, 상담 후 서비스제공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
신청
절차

1. 신청(내방 및 전화)
2. 담당사회복지사와의 상담
3. 서류심사
4. 결과통보
5. 프로그램 수강

혜택
내용

* 무료(수강료 전액 감면) : 1인(1가정) 1개의 프로그램 가능
* 감면(수강료의 50% 감면) : 프로그램 수 제한 없음

구비
서류

이용 대상에 해당하는 증빙서류 1부
(수급자증명서, 차상위증명서 등 각종증명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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